본문 바로가기

하모니카이야기

[스크랩] ㅇㅁㅇ 어린시절 * 이용복 F * ㅇㅁㅇ

 

 

진달래 먹고 물장구치고 다람쥐 쫓던 어린시절에 눈사람처럼
커지고 싶던 그 마음 내마음

아름다운 시절은 꽃잎처럼 흩어져 다시 올수없지만
잊을수는 없어라 꿈이었다고 가버렸다고
안개속이라 해도 워우워우

진달래 먹고 물 장구 치고 다람쥐 쫓던 어린시절에
눈사람 처럼 커지고 싶던 그 마음 내마음

꿈을 짓던 시절은 눈물 겹게 사라져 어느샌가 멀지만
찾아갈 수 있겠지 비가 온다고 바람 분다고
밤이 온다고 해도 워우워우

진달래 먹고 물장구 치고 다람쥐 쫓던 어린시절에
눈사람 처럼 커지고 싶던 내마음

랄랄라 랄라

 

              손주 백일기념사진을  간단히 찍어 보았네요  ! 이젠 ~ 젖살이 올라 ~제법 ~컷네요 ~~ㅎㅎㅎ

이젠  할매가된 ~~마누라도 손주들과 한컷 !  ㅎㅎㅎ

 

       

 시골집

          엿가위                       엿장수                           물주기                                                팽이치기

                   

                 

  도리깨질   

           

밭갈이           소싸움

 

 

새참    고무줄놀이  

 

      꼴머슴    새참먹기         베틀

                 널띄기

    장작 패기 낫갈기 우리짓기  말타기놀이

     회초리 멧돌   공기놀이

   조리   장독 여물썰기

 

    작두 재기차기 감깍기  혁필 떡치기

   상여  금줄

 

똥장군 호롱불 다듬이질 

   독짓기   가래질   키질   

 

 

 디딜방아                 소달구지

놀이

 

   절구질      용마

    용마                                 

                       

종려나무님이  올링글을 ~퍼다가~~ㅎㅎㅎㅎ  고맙네 갑장 !

출처 : 하모사랑 - 하모니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글쓴이 : 삐삐아빠 원글보기
어린시절 이용복노래 G MR연주.mp3
0.9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