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모니카이야기

유일한사람 김혜연

첨부파일 유일한사람 김혜연 Gm.mp3

 

 

아홉번째 이야기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유일한 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해가 뜨고 지는 지를
알고있는 유일한 사람
가는길이 아무리 험하고 멀어도
우리 서로를 지켜주리라
내가 기뻐할때도 내가 슬퍼할때도
언제나 내곁에 있어줄 사람
내가 외로울때도 내가 아파할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오직 한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비가 오고 개는 지를
알고있는 오직 한사람
누구하나 힘들고 지치고 아프면
우리 서로를 업어주리라
내가 기뻐할때도 내가 슬퍼할때도
언제나 내곁에 있어줄 사람
내가 외로울때도 내가 아파할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