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모니카이야기

진짜멋쟁이 진국이노래

첨부파일 진짜멋쟁이 진국이노래 Em.mp3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꽃이 면  난 나는 꽃잎  한 평생 떠받들고  사는거야
커다란 나무가  꼭 되어줄게큰 그늘 아래서  너 쉴 수 있게
파랑새 찾아 떠난  우리네 인생  행복을 곁에 두고   그걸 몰랐구나
미워도 내 인생  나의 사랑이  내것이 제일인 것을
파랑새 쫓아 갔다  피앙세 찾아온 나
돌아온 진짜 멋쟁이

당신이 꽃이 면  난 나는 꽃잎 한 평생 떠받들고  사는거야
커다란 나무가 꼭 되어줄게 큰 그늘 아래서  너 쉴 수 있게
파랑새 찾아 떠난  우리네 인생
행복을 곁에 두고  그걸 몰랐구나
미워도 내 인생  나의 사랑이  내것이 제일인 것을
파랑새 쫓아 갔다  피앙세 찾아온 나
돌아온 진짜 멋쟁이
미워도 내 인생  나의 사랑이  내것이 제일인 것을
파랑새 쫓아 갔다
피앙세 찾아온 나
돌아온 진짜 멋쟁이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