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모니카이야기

[스크랩] ㅇㅁㅇ 무조건 *박상철 F#m* ㅇㅁㅇ 내가 필요할때 나를 불러줘~언제라도 달려갈께~

 

 

짜라짜라 짜짜짜 짜라짜라 짜짜짜
무조건 무조건이야
짜짜라 짜라짜라 짜짜짜
내가 필요할 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께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께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보겠지만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 갈꺼야
짜짜라 짜라짜라 짜짜짜
당신을 향한 나의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
당신을 향한 나의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꺼야
무조건 달려갈꺼야 ~~
짜짜라 짜라짜라 짜짜짜

당신을 향한 나의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
당신을 향한 나의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꺼야
무조건 달려갈꺼야
무조건 무조건이야
짜짜라 짜라짜라 짜짜짜 

 

 

 

 

 

 

 

 

 

 

 

 

 

 

 

 

 

 

 

 

 

 

 

 

 

 

 

 

 

 

 

 

 

 

 

 

올봄에  시작되는 (4/20~10/20) 순천만국제 정원박람회에 하모사랑회원님들이

많이 구경오셔서  남도의 정취와 세계정원도  구경하시라고 올려봅니다 !

 

 눈오는 날 송광사

 

 

 

 

 

 

 

 

 

 

 

 

 

 

 

 

 

 

 

 

 

 

 

 

 

 

 

 

 

 

 

 

 

 

 

 

 

 

 

 

 

 

 

 

 

 

 

 

 

출처 : 하모사랑 - 하모니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글쓴이 : 삐삐아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