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모니카이야기

[스크랩] 세월호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 나의사랑클레멘타인 C

 

첨부파일 클레멘타인 C.mp3

 

넓고 넓은 바닷가에 오막살이 집 한채.

고기 잡는 아버지와 철 모르는 딸 있네.

내 사랑아 내사랑아 나의 사랑 클레멘타인.

늙은 아비 혼자 두고 영영 어딜 갔느냐

.

바람부는 하루날에 아버지를 찾으러

바닷가에 나가더니 해가져도 안오네.

내사랑아 내사랑아 나의 사랑 클레멘타인.

늙은 아비 혼자 두고 영영 어딜 갔느냐

.

넓고 넓은 바닷가에 꿈을 잃은 조각배.

철썩이던 파도마저 소리없이 잠드네.

내사랑아 내사랑아 나의사랑 클레멘타인.

늙은 아비 혼자 두고 영영 어딜 갔느냐.

 

내사랑아 내사랑아 나의사랑 클레멘타인.

늙은 아비 혼자 두고 영영 어딜 갔느냐

 

  어찌 !  배이름을 세월호라고 햇을까 ?  잡을수없는게 세월인데 어찌 세월이라고 지었을까 ?

  살아있는  모든이에게 무거운 아픔을 남기고  무겁게 가라앉아버린 세월호 !

  그 아픈 교훈을 남기고  이유없이 희생된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살아있는 우리는 ~! 

  그 희생 헛되지않게  우리사는 세상을 정의롭게 ~정직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 꼭 !

출처 : 하모사랑 - 하모니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글쓴이 : 삐삐아빠 원글보기
메모 :